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화 침입자
    영화 침입자

    스릴러 영화 침입자(프리드 핀토, 로건 마셜 그린)

     

    영화는 그 누군가가 괴한이 되어 시골마을에 나타난 침입자로부터 사건과 공포가 이어지는데 섬뜩하기도 하고 왠지 결말이 조금 아쉽기도 했던 기억의 영화였었어요. 영화란 현실과 동떨어져 있을 때도 있으나 어쩔 땐 우리 삶 안에서 리얼하게 전개되는 일상 이야기도 있습니다

     

    영화의 내용과 반응

     

    많은 이들이 괜찮다고 하지만 스릴러 영화의 광팬이라면 극 초반에는 이미 범인이 누구인지 알 수 있다. 스토리 설정이 간단해서 심심풀이로 즐기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보스턴에서 시골 마을인 커랄리스로 이주해 12년간 결혼생활을 한 부부는 아직 아이가 없었다. 아내 미라는 암에 걸렸지만 지금은 완치된 것 같지만 늘 불안감이 감돌고 있었다

     

    늘 불안하고 우울하게 사는 아내를 위해 조용한 시골 마을에 집을 지은 남편 헨리는 건축가입니다. 나는 내 아내가 그들이 평생 살 수 있는 편안하고 예쁜 집을 짓고 싶었다. 그것이 그 집이 지어진 방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침입자가 나타나면서 이들의 삶은 더욱 불안감에 빠진다. 헨리는 그의 아내 미라를 누구보다 사랑합니다

     

    나는 아내를 항상 배려하고 편안하게 해 주는데 집중한다. 미라는 또한 헨리에 매우 의존적이며, 비록 아이가 없었지만, 그들은 매우 다정한 부부였다. 건축가인 헨리도 이사할 때 잘 지내는 것 같고 정신과 의사인 미라도 꽤 자리를 잡고 있는 것 같다. 거기서 행복하게 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집에서 돌아왔을 때, 내가 훔친 것은 핸드폰 두 개와 노트북 한 대뿐이었다. 그들은 무엇을 원했나요?

     

    그리고 며칠 후에 그들은 집에 다시 침입했다. 헨리가 집안의 전기가 끊긴 것을 확인하고 나가는 동안, 그의 아내 미라는 그들에게 붙잡혀 묶였고 침입자들은 남편의 사무실에서 무언가를 찾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다. 곧 태어날 남편은 아내 미라가 피난을 가서 침입자들을 제압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아주 태연한 남편, 아직도 불안감에 떨고 있는 아내, 그 집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남편이 지갑 없이 물건을 사러 나갈 때 지갑을 주러 따라가는 미라는 상가에 없다

     

    스릴러와 함께 미스터리

     

    범인이 입원해 있는 병원으로 향하는 남편을 보면 어쩐지 의심이 들기 시작한다. 전과가 많은 범죄자들이었는데 강도라기보다는 마약 관련자들이었고, 현지 경찰이 좀 수상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종된 딸 크리스틴을 찾고 있었다. 그들이 찾는 크리스틴 코브는 어디 있지? 이 모든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제 아내 미라는 남편에 대한 조사를 시작합니다. 내 남편의 항해 기록을 추적했는데, 정말 코브의 집이었어요. 진짜 남편이 범인이라는 의혹이 커지고, 제가 알던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남편의 신원조회를 하던 미라는 코브 부부의 집에 도착하는데, 코브는 남편의 총격으로 집에 침입해 살해된다. 코브의 집 안에는 남편 회사의 봉투가 들어 있었고, 코브의 우편함을 열어보니 경찰서에 보내려던 캠코더가 있었다. 작은 사고로 캠코더가 고장 나서 영상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는데 내부에 코브가 남긴 영상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남편 헨리는 크리스틴이 사라지고 그가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없을 정도로 그녀의 딸을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보았다. 이후 남편의 사무실을 뒤지던 미라는 USB 사진에서 코브와 그의 딸의 사진을 발견했다

     

    남편이 확실히 범인이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미라는 USB 사진을 들고 경찰서에 도착한다. 당시 코브 옆집에 살던 남성이 무언가를 폭행한 혐의로 체포되자 미라는 크리스틴을 납치해 폭행한 사람이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남편에 대한 조사를 해왔고, 남편에게 수상한 행동을 설명해 달라고 부탁해 왔습니다

     

    제 남편은 세금 감면을 위해 신고되지 않은 지역 주민을 노동자로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 한 명은 코브였습니다. 그는 코브가 자신의 딸을 손으로 두드리는 것을 보고 바로 해고했고, 그 이후로 협박을 받아 돈을 주고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가 돈을 끊었을 때, 그는 그의 집에 침입했고, 그것은 일어났다. 이런 말도 안 되는 이유를 믿는 미라. 어쨌든, 크리스틴의 유괴는 해결되었으니까, 전 크리스틴이 확실히 범인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일상 안에서의 소중함 찾기

     

    그래서 사건이 끝나자 부부는 지체된 집들이를 시작하지만 미라는 뉴스를 통해 그녀는 크리스틴이 여전히 실종된 것을 알았을 때, 카메라의 깨진 비디오를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샀다. 당신은 코브가 남긴 영상을 끝까지 보기 위해 새로운 캠코더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코브는 그의 딸을 찾기 위해 그들의 집에 침입했다. 그들은 그들의 개가 헨리의 사무실에서 미친 듯이 짖었다는 것을 듣는다

     

    기대와 실망은 항상 따라다니는 거 같아요. 스릴러 영화가 잠깐 희열을 느끼고 금방 잊히는 영화라고 생각되는데 그래도 나름 배우들의 연기력에 매료되었습니다. 스릴러, 킬링타임 영화는 어쩌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가끔은 한 번쯤 보는 것이 삶의 활력소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행복한 상상을 하고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반응형